경기도 양평 용문 영감을 주는 세컨하우스 전세 월세 임대
최적의 위치
경의중앙선 종점인 양평군 용문에 위치한 세컨하우스 전세 매물입니다. 현재 제가 3년째 세입자고 살고 있고, 직거래입니다. 제가 세컨하우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되어 다음 세입자를 찾고 있습니다. 잠실기준으로는 차로 50분 거리이고, 전철로도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세컨하우스로는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용문역까지는 차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독채 세컨하우스
주인집의 창고개념으로 딸린 독채이고, 제가 살면서 가전도 들이고 꾸미는 재미로 3년을 보냈습니다. 집 내부 평수는 20평 정도이고, 큰방 하나, 작은방 하나, 주방 역할을 하는 거실 하나와 화장실 하나입니다. 안방은 남향이고 거실은 서향이어서 볕도 잘 들고, 집주인께서 제가 들어오기 전에 창호를 수입산으로 교체해놓은 상태이고 단열 상태가 우수한 편입니다. 간단한 평면도는 마지막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다양한 활동
바로 집 앞에 개천이 흐르고 있어서 여름에는 수영이 가능하고, 겨울에는 홍천 비발디 파크까지 차로 30분 거리여서 시즌권을 끊어서 스키 생활도 즐기기 좋았습니다. 전망에 다른 집들이 보이지 않아서 힐링이 되는 장점이 있고, 걸어서 갈 수 있는 편의점이 2곳이나 있으며, 용문산 가는 길에 있어서 동네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세 월세 둘 다 가능
집은 제가 있는 토요일과 일요일 낮에 보실 수 있고, 개별연락 주시면 정확한 위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주인께서는 전세 1억 정도를 생각하고 계시는데, 임대로 진행 시 보증금 7천만 원에 월세 20만 원 정도로 조정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원글 보기 : https://www.facebook.com/groups/390300363238395/posts/535497772051986
답글삭제혹시 해당 물건 아직 거래가 가능할까요?
답글삭제